우람히 뻗은 가지 열매는 맺혀
알뜰히 익어가는 임의 큰사랑
 
HOME>DK27소개>동기회장 인사말
 
동창회 회장 안재구
 
DK27 동기 여러분, 반갑습니다!

DK27 동기 여러분,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우리 함께 즐겁고 재미나게 생활해봅시다.
어언간에 우리는 고교 졸업 50주년을 코앞에 둘만큼 열심히 살아왔고 우리의 우정도 점점 두터워져 왔습니다. 두 세 해가 지나면 그 유명한 ‘지공도사’로의 편입이 목전에 다다랐고 인생을 깊이 느끼고 반추하는 나이에 다다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다양한 동호회에서 여전히 취미와 우정을 다지고 있으며, 반창회와 여러 가지 동문 행사에도 열성적인 참여와 지원을 보여 주시고 계십니다. 이제 우리는 더 한층 일신하여 몸과 마음을 더욱 젊고 밝게 다듬어서 또 다른 제2 인생의 개척에 나설 때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DK27 동기회는 이러한 시도와 도전에 탄탄한 바탕과 기회를 최선을 다하여 제공할 것이며, 모두가 기꺼이 함께 할 것입니다.

먼저 저는 지금처럼 참여도 높고 활기 넘치는 모임으로 DK27 동기회를 키워준 동기 여러분들과 역대 회장단, 동호회 및 지부 회장단, 반장분들의 헌신과 봉사에 깊은 감사를 올리며, 이런 전통을 계승 발전시켜 더욱 자랑스러운 모임으로 하겠습니다.
우리가 나이에 어울리는 부담 없고 가볍게 나설 수 있는 모임, 서로를 격려하고 북돋우는 만남, 경조사에 슬픔과 기쁨을 함께 할 수 있는 대광27 동기회가 되도록, 모든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헌신적인 지원이 열화와 같이 지속되기를 믿습니다.
서로 아끼고 챙겨주며, 함께 참여하는 DK27 동기회를 우리 같이 만들어 봅시다.

우리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가득하기를 염원하면서 ……


2019년 1월 1일
회장 안재구 드림